[공지] 위메프 일부 상품 반영 지연 안내
작성일2018-08-22
현재 위메프 품절, 재판매 시 일부상품 반영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는 위메프측에서 서버 과부하 방지를 위해 지연 처리를 하기 때문입니다.
위 그림처럼 위메프 파트너센터에서 직접 품절을 걸어도 5~10분정도 지연될 수 있음을 알리는 안내 팝업이 뜹니다.
위메프를 이용하시는 고객사분들께서는 작업 후 반영이 늦는 상품은 10분정도 후에 재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바로 확인이 필요하신 분은 상품리스트에서 '상품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상품페이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