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1번가 단일상품등록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오픈베타) 서비스 오픈 - 5월 3일
작성일2018-05-03
안녕하세요. 셀러고 대표 호준환입니다.
그동안 셀러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격려해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신규 서비스 오픈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단일상품에 대한 개발이 끝나 5월 3일(목)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1. 11번가 단일상품등록으로 등록한 상품
그동안 11번가 '단일상품등록' 메뉴로 등록하신 상품의 경우 수집은 됐으나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불가했습니다.
이에 5월 3일부터는 별도의 세팅이나 추가 결제 없이 '단일상품등록'하기로 등록하신 상품도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단일상품등록'의 경우에도 11번가 정책에 따라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실패메세지는 추후에 재공지하겠습니다.)
2.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5월3일(목)~14일(월)까지 12일동안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전 고객사분들께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간 종료 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함에 있어 네이버 정책상 한 가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 시 유의사항 및 계정 등록 방법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현재 지마켓/옥션 상품관리 2.0과 위메프 파트너 2.0 또한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곧 서비스 예정입니다.
그리고 검색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검색엔진 개선 작업 또한 빨리 마무리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매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셀러고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격려해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신규 서비스 오픈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지난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단일상품에 대한 개발이 끝나 5월 3일(목)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입니다.
1. 11번가 단일상품등록으로 등록한 상품
그동안 11번가 '단일상품등록' 메뉴로 등록하신 상품의 경우 수집은 됐으나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불가했습니다.
이에 5월 3일부터는 별도의 세팅이나 추가 결제 없이 '단일상품등록'하기로 등록하신 상품도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단일상품등록'의 경우에도 11번가 정책에 따라 품절/재판매/재고 변경이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록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실패메세지는 추후에 재공지하겠습니다.)
2.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5월3일(목)~14일(월)까지 12일동안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전 고객사분들께서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간 종료 후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사용함에 있어 네이버 정책상 한 가지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용 시 유의사항 및 계정 등록 방법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현재 지마켓/옥션 상품관리 2.0과 위메프 파트너 2.0 또한 개발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곧 서비스 예정입니다.
그리고 검색 정확성을 높이기 위한 검색엔진 개선 작업 또한 빨리 마무리하여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데 매진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