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11번가 오류 안내 - 정상화
작성일2019-09-20
정상화 완료
--------------------
셀러고입니다.
11번가와 관련하여 송구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오늘 오전부터 11번가 작업에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원인은 더 파악해 봐야겠지만 현재까지 확인된 바로는 셀러고와 데이터를 연동하는 11번가 통신 체계(API)에 이상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로 인해 셀러고에서 처리하시는 11번가 작업이 정상적으로 반영되고 있지 못합니다.
어제저녁 한차례, 오늘 오전에 다시 11번가 측에 문제를 알렸고, 정상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아직까지 처리가 되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초 문제는 어제 오후 4시 50분경부터 발생하였고 약 2시간 후인 오후 7시부터 정상화되어 오늘 오전까지 이상이 없었으나,
오늘 오전 9시 30분부터 동일한 문제가 재발생한 상태입니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이든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송구하지만 우선은 11번가 셀러오피스에서 직접 처리하시길 부탁드리며,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